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박성광 해명, ‘애로부부’ 개그맨과 절친?…“추측성 글에 황당하고 상처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박성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애로부부’에 언급된 개그맨 A씨와의 친분에 대해 해명했다.

29일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서 언급된 친한 개그맨은 제가 아니고 누구인지도 모른다”라며 “추측성 글로 인해 황당하고 상당히 상처가 된다”라고 토로했다.

앞서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와 ENA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서는 공채 개그맨 A씨가 자신을 뒷바라지한 전 아내를 폭행하고 불륜을 저질렀으며 이혼 후에는 양육비도 제대로 지불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방송됐다.

A씨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방송 내용을 토대로 A씨를 추측했고 A씨가 박성광과 찍은 사진이 드러나며 불똥이 튀었다. A씨의 만행을 알면서도 절친으로 지낸 것이냐는 비판이 이어진 것.

이에 박성광은 “그분과는 1년 전 선배님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 커머스 두 번, 방송을 위한 사전 미팅 한번 진행한 것이 전부”라며 “아마 그때의 사진을 보시고 계속 댓글을 주시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서 언급된 친한 개그맨은 제가 아니고 누구인지도 모르며, 라이브 커머스 도중 경찰이 왔다는데 그것 역시 저와 한 방송이 아니다”라며 “방송에서 언급된 내용의 어떠한 사실관계도 잘 알지 못한다”라고 전했다.

박성광은 “안타까운 마음에 제게 댓글을 주신 건 알고 있지만, 일적으로 방송을 진행했다는 이유로 제가 어떠한 사실을 알면서 묵인했을 거라는 억측은 참 황당한 일”이라며 “모르는 그분의 개인적인 일로 인한 추측성 댓글로 아침부터 온전한 하루를 보내지 못하고 황당하고 상당히 상처가 된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저 역시 같은 마음으로 상처를 받으신 부분에 대해선 속히 제대로 된 보상과 보호를 받으시길 바라고 있다”라며 “소개해준 선배분께는 해당 내용을 알렸다. 지금 말씀드리는 것이 전부이니 무분별한 추측성 댓글 자제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