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송재희♥' 지소연, 선명한 복근+건강미 넘치는 몸매..바디프로필 찍길 잘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지소연 인스타그램



지소연이 건강미를 자랑했다.

배우 지소연은 2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보디 프로필 날짜를 잡고 가장 힘든 건 옛 습관이었는데요 스트레스 받으면 달달한 거 당겨서 먹던 걸 못하니까 스트레스가 더더 쌓여가는 거예요"라며 "혼자 운동하면서 덜먹어야 살 빠지고 안 먹어서 빼야 지방이 빠진다고 생각하던 다이어트에서 트레이너 선생님과 함께 잘못된 지식들을 바로잡아가며 운동한 시간이 훨씬 더 탄탄해지는 몸과 줄어드는 체지방의 변화를 볼 수 있었어요"라면서 다이어트 후기를 전했다.

글과 함께 지소연은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브라톱에 청바지를 입고 건강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소연은 선명한 11자 복근을 드러내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해 그는 "쌤덕분에 알게 된 것 중에 탄수화물보다 당이 더 안 좋다는 걸 알았어요. 근데 음식들 반찬들 요리들 중에 당 안 들어간 거 찾기가 왜 이렇게 어려운 거죠. 매번 '아아' 만 먹으니 카페인 과다 섭취로 심장이 또 너무 뛰고 하루에 여러잔 마시기가 참 부담 되더라구요"라면서 몸매 관리를 하며 깨달은 바를 공유했다.

한편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또 이들 부부는 현재 SNS와 유튜브 채널 '열쩡부부'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