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용준, 펜싱 국대 김정환과 의외의 인맥.."역시 명불허전 미남검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용준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펜싱 국가대표 선수 김정환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3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남자 사브르개인전 동메달! 단체전 금메달까지!! 메달을 두개나 획득하고 온 정환이형!! 도쿄올림픽 기념 티셔츠까지 사다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올림픽 준비하는동안 너무 고생하셨고 덕분에 온 국민이 행복했습니다!! #즐토점심 #금의환향 #2020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김정환 #여윽시 #명불허전 #미남검객 #대한민국선수들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 금메달, 개인전 동메달의 주인공 김정환 선수와 함께 사진을 남기고 있는 김용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랜 기간 펜싱을 취미로 삼아 왔다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김용준은 펜싱 선수와의 인맥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용준은 한 프로그램에서 강남구청장배 아마추어 펜싱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SG워너비 완전체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6일 신곡 '넌 좋은 사람'을 발매했다. 김용준은 유튜브 채널 '용가릿'을 운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