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소속사 없다더니…MC 김성주와 한솥밥?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머니투데이

양지은 / 사진= 본인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 최종 진(眞)이 된 양지은(31·사진)이 MC 김성주의 소속사 가수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미스트롯2 진 양지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채널을 운영하는 운영자는 "양지은씨는 방송 내내 소속사가 없다고 밝혀왔다"며 "‘빽도 없는 애 엄마가 불쌍하다’는 동정표와 함께 아픈 아버지를 위한 사부곡, 특히 진달래씨 하차 이후 극적으로 합류했다는 점이 어필되며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결승전 무대를 앞두고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며 "미스트롯 참가자 중 한 명이 시청자를 기만했다는 내용이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한 사안"이라며 한 제보자에게 들은 내용을 공개했다.

음성 대역으로 녹음된 해당 제보에는 "양지은씨가 소속사 없이 힘들게 올라온 척을 하고 있다. 양지은씨가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소속사 가수라는 점을 이제라도 밝혔으면 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아울러 운영자는 "양지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며 "이 소속사는 양지은의 추가 합격 당시 비행기 티켓과 호텔, 여자 매니저 등을 붙여줬다"고 밝혔다.

또한 "이 소속사의 또 다른 가수 B 역시 소속사 유무를 밝히지 않고 미스트롯2에 출연했고, 30위 권 안에 들었다"고 전했다.

이후 그는 소속사 대표와 나눈 대화도 공개했다. "양지은씨가 해당 소속사의 가수냐"는 질문에 대표는 바로 부인했다.

이어 운영자가 "장군 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프로그램 출연 전부터 계약을 맺어 여자 매니저가 일을 봐주는 걸로 알고 있다"고 하자 대표는 "오해다. 지은이와 ‘오 나의 파트너’ 친한 작가님이 계셔서 지은씨가 (서울로) 오는데 도와줄 수 있을까 물어서 도움을 요청하길래 도와준 것 빼고는 없다"고 밝혔다.

운영자는 "소속사가 있다고 문제가 되는 건 아니다. 그러나 이 소속사는 ‘미스트롯’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소속사"라며 "미스트롯2 MC를 맡고 있는 김성주씨의 소속사인 장군 엔터테인먼트"라고 꼬집었다.

이어 "대표가 양지은과의 관계를 부인하고 있으나, 핵심적인 녹취 파일과 계약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확인한 상황"이라며 "다만 제보자의 신원이 특정될까봐 공개 여부는 검토 중에 있다"고 말을 마쳤다.

김지영 기자 kjyou@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