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종혁 子 준수, 선 넘는 악성글에 "한 번 더 그러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경고의 말을 전했다.

이준수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챙겨주셔서 위로가 됐다"며 "다시 한 번 더 그러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며 경고했다.

앞서 지난 19일 이준수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10준수’s vlog'에는 링크와 함께 짧은 글이 게재됐다.

준수가 공개한 링크에는 한 커뮤니티 글이 담긴 것으로, 해당 누리꾼은 외모비하성 글을 남겼다. 특히 텔레그램 성 착취방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과 닮았다는 선을 넘는 글이 더해져 충격을 안겼다.

링크와 더불어 이준수는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런 글 올려주지 말아주세요"라는 짧게 말을 전한 것.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 역시 분노했다. 악의적인 외모 비하를 보며 "준수가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이준수에게 응원을 남겼다.

준수 역시 자신을 향한 응원의 말에 고마움을 전하면서도, 강력한 경고를 남기게 된 것.

한편 준수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당시 이종혁은 이 사실을 전하면서 "보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이 약함"이라는 당부를 하기도 했다.

이후 준수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를 꾸준히 게재하면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종혁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