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크러쉬, 군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당분간 없을 리허설 만감 교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러쉬 새 EP '위드 허' 공개
타이틀곡 '놓아줘' 태연과 듀엣 입맞춤
이소라-윤미래-이하이-비비와 컬래버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사진 = 크러쉬 인스타그램



가수 크러쉬가 군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크러쉬는 20일 오후 새 EP 앨범 '위드 허'(with HER)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SNS에 "당분간 없을 공연 리허설이라고 생각하니 만감이 교차하네요. 후회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라며 "오늘 밤 7시부터 네이버 나우 '#OUTNOW' 'with HER' 컴백 라이브에서 만나요 여러분"라며 짧은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크러쉬는 직접 움직이는 카메라를 들고 밴드 멤버들을 촬영하며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리허설 현장에서부터 크러쉬의 열정이 느껴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텐아시아

사진 = 피네이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러쉬는 이날 오후 6시 각각의 매력 넘치는 여성 아티스트들과 크러쉬의 다채로운 음악적 케미가 담긴 새 EP 앨범 '위드 허'를 발매한다.

크러쉬가 전곡 작사, 작곡을 맡은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놓아줘 (with 태연)’를 비롯해 ‘Tip Toe (with 이하이)’, ‘춤 (with 이소라)’, ‘Step By Step (with 윤미래)’, ‘She Said (with BIBI)’까지 총 5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위드 허’ 발매에 이어 크러쉬는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OUTNOW'에 출연한다. 밴드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공연에서는 타이틀곡 ‘놓아줘’를 비롯한 수록곡의 최초 라이브 무대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이하이가 특별 출연을 예고하여,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던 두 사람의 듀엣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최근 11월 12일 입대 소식을 직접 발표한 크러쉬에게 이번 '#OUTNOW'는 그의 마지막 공연이 될 전망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