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백파더 생방송` 백종원, 겉바속촉 초간단 만두 요리 대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백파더 생방송’이 혼밥족, 자취러, 가족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만두 요리를 선보인다. ‘백파더’ 백종원은 ‘요린이’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초간단 만두 요리 레시피’로 또 한번 ‘백파더 센세이션’을 일으킬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동안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이번 ‘백파더 생방송’ 15회에서는 ‘요린이’들의 만두 요리 도전기를 그린다.

지난 19일 ‘백파더 생방송’ 어묵 편 당시 ‘요린이’ 눈높이로 진행하며 49팀 모두를 성공적으로 이끈 백종원. 만두 편 역시 세심한 코칭으로 ‘요린이’들이 간편하게 맛있게 한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백파더 매직’을 선사할 걸로 보여 시선이 집중된다.

‘백파더 생방송’ 만두 편에서도 초간단 겉바속촉 만두 굽는 법을 비롯 만두를 사용한 레전드급 ‘백파더 레시피’가 계속된다. 특히 ‘요린이’들이 한 번쯤 꿈꿨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한 ‘만두전골’을 소개할 예정. 백파더 꿀팁과 ‘요린이’들의 꿈이 어우러진 환상의 만두전골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백파더 확장판’ 11회는 카레를 주제로 오는 28일 월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