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채시라, 우아함 물씬 근황 공개 "그동안 미루고 못했던 것들 하면서 지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채시라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채시라가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채시라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 여러분~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며 그 동안 미루고 못했던 것들을 하면서 지냈답니다~"고 알렸다.

이어 "요즘 같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는 주변을 좀 더 보게 되는 것 같아요~여러분, 혹시 ‘보호종료아동’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스무살이 되는 보호종료아동들의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not End but And 캠페인으로 수익금 일부가 아닌, 판매액 전체가 제가 20년 넘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사랑의열매’와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커뮤니티케어센터’를 통해 전달되고 철저하게 관리된다고 해요"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스무살이 보호가 종료되는 나이가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레는 스무살이 될 수 있도록 이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려요~"고 당부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채시라는 보호종료아동 해시태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무엇보다 채시라는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채시라는 지난 2019년 5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더 뱅커'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