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도시락 인증…"집안의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가수 아이유가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보낸 도시락. (사진 =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스타그램) 2020.09.23.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유희열의 스케치북' 측이 가수 아이유가 선물한 도시락에 감사함을 표했다.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지은이(아이유 본명)의 사랑 넘치는 조공 덕분에 오늘도 스케치북에는 사랑이 방울방울"이라며 아이유가 보낸 도시락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스케치북 모든 스태프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영원히 스케치북, 영원히 유희열. 식구 아이유 드림'이라는 문구가 붙어있는 도시락이 보인다. 아이유와 MC 유희열의 사진도 붙어있다.

제작진은 "우리 집안의 자랑인 '스케치북' 장녀 지은아. 반짝이는 너의 마음만큼 너의 앞날도 더욱 반짝이길 바랄게. '스케치북' 가족 일동"이라며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18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프로그램 녹화장에서 아이유가 제작진을 위한 도시락을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아이유, 좋은 날'이라는 제목으로 100분 특별편성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삐삐', '에잇', '너랑 나', '금요일에 만나요' 등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