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광수 "♥이선빈과 잘 지내..남들과 비슷한 연애" 3년째 공개열애 [인터뷰④]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이광수가 여자친구 이선빈과 변함없는 애정을 내비쳤다.

9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영화 '싱크홀' 주연 배우 이광수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싱크홀'(감독 김지훈,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더타워픽쳐스)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버스터 작품이다.

이날 인터뷰 도중 이광수의 여자친구 이선빈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이광수는 "잘 지내고 있다"며 여전한 애정을 언급했다.

이광수는 "지금도 그때랑 마찬가지인 거 같다"며 "근데 또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밖에서는 만나면 안돼'라는 건 없다. (여자친구와) 맛있는 것도 먹고, 잘 지내고 있다"고 답해 굳건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광수♥이선빈 커플은 지난 2018년 12월 31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이광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관계자는 OSEN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연인 사이가 맞다. 만난 지 5개월 됐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선빈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관계자 역시 "이광수와 5개월째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런닝맨'이 첫 인연이 됐다고 말했다.

이선빈은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지목했고, 두 사람은 SBS '런닝맨'에서 실제 만남을 가졌다. 이후 연예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한편 이광수는 '싱크홀'에서 미워할 수 없는 짠내폭발 직장인 김대리를 연기했다. 김대리는 직장에서 상사에게 인정 받지 못하고, 후배에게 치이는 캐릭터로, 상사 집들이에 왔다가 싱크홀에 빠지는 인물이다. 오는 11일 개봉.

/ hsjssu@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