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미주, "뉴스에도 나오던데" 이진영과 열애설 다시 부인…"해프닝이었다" (컬투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이미주, "뉴스에도 나오던데" 이진영과 열애설 다시 부인…"해프닝이었다" (컬투쇼)

속보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히 하락세 출발, 나스닥 0.6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미주가 야구선수 이진영과의 열애설을 다시 한 번 부인했다.

이미주는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등장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미주가 두 달 여 만에 스페셜 DJ로 돌아온 것을 반기며 "뉴스에도 나오던데"라고 최근 불거졌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이미주는 "해프닝이었다"고 짧게 답하며 머쓱해 했고, 김태균도 "해프닝이었군요"라며 웃었다.

앞서 지난 달 25일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미주가 이진영이 소속된 한화 이글스의 오랜 팬이라는 점,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로 선보인 집 속 커튼과 원형 테이블 등이 이진영이 SNS에 공개했던 사진과 유사하다는 점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에 이미주 측은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서로 일면식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고,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바 있다.

이미주는 지난 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도 열애설 이야기가 나오자 "야구 선수 아니다"라며 적극적으로 부인하기도 했다.

1994년생인 이미주는 2014년 러블리즈 멤버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 출연 중이며 tvN 새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미주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