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처가 손절' 이승기, 예능 줄이고 음악 몰두…"메가 히트곡 목표"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처가 손절' 이승기, 예능 줄이고 음악 몰두…"메가 히트곡 목표"

속보
한일, 3월 14일 도쿄서 재무장관회의 개최 합의
가수 이승기가 "음악을 할 때 가장 설레고 재밌다. 5년 만에 메가 히트곡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힌다. /사진=이동훈 photoguy@

가수 이승기가 "음악을 할 때 가장 설레고 재밌다. 5년 만에 메가 히트곡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힌다. /사진=이동훈 photoguy@


가수 이승기가 "음악을 할 때 가장 설레고 재밌다. 5년 만에 메가 히트곡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힌다.

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토크쇼 '라이브 와이어'에는 밴드 들국화의 전인권과 이승기가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다. 두 사람은 2017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방송에서 이승기는 전인권 등장 후 MC 정재형과 코드 쿤스트, 관객들까지 긴장했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전인권 선생님은 어려운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로 만나면 굉장히 따뜻하고 허당기가 있는 분"이라며 "여러분들도 긴장 풀고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한다.

이승기는 최근 예능 출연을 줄이고 음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언급한다.

그는 "요즘 내 안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며 "무엇을 할 때 가장 설레고 재미있냐고 스스로 물었을 때 결국 '음악'과 '노래'다. 타고난 사람이 아니라 보컬 레슨도 받으며 꾸준히 연습 중"이라고 말한다.

또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 많은 사람에게 기억될 노래를 남기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그는 "5년 안에 전주 3초만 들어도 90% 이상의 사람들이 알 수 있는 메가 히트곡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고백하며 "누구나 아는 노래가 나온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고 덧붙인다.

이에 정재형이 '그것만이 내 세상', '걱정말아요 그대'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을 보유한 전인권에게 즉석 조언을 구하자 전인권이 내놓은 의외의 대답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승기는 2023년 4월 배우 견미리 딸 배우 이다인과 결혼해 지난해 2월 딸을 품에 안았다. 그는 지난 4월 장인이 주가조작·금품수수 혐의로 구속기소 되자 처가와 관계를 단절한다고 밝혔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