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령&탑승물 각성 등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MHN스포츠 고동우
원문보기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령&탑승물 각성 등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서울맑음 / -3.9 °

(MHN 이주환 기자) 넷마블이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정령·탑승물 각성 시스템과 신규 지역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30일, 자사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서비스 중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정령·탑승물 각성 시스템과 통합 총력전 신규 지역, 여름 의상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정령·탑승물 각성 시스템은 희귀 등급 이상의 정령 또는 탑승물을 소환하거나 합성하면 얻는 '각성의 증표'를 활용해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이다. 소환·합성 결과와 상관없이 각성의 증표를 확보할 수 있어, 꾸준히 성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총력전 콘텐츠는 서버 단위에서 전체 서버 경쟁으로 개편되며, 신규 점령지역 '비나리 분지'가 추가됐다. 서버 내 4대 연맹과 연맹 레벨 10 이상의 연맹 중 입찰로 참가 연맹이 선정되고, 소속 동맹을 제외한 모든 상대는 익명으로 진행돼 더욱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시원한 여름 시즌 의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수영복 콘셉트의 의상을 비롯해 일간·주간 던전 층수 확장, 고급 공용 패시브 개선, 근거리 직업군 사냥 효율 강화 등 직업 밸런스 전반에 걸친 조정이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9월 24일까지 게임 접속만으로 '정령/탑승물 재합성권'과 '영웅 정령/탑승물 각성 도전권'을 지급하며, 8월 13일까지 정령·탑승물 합성 횟수에 따라 보상과 스킬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기반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아고·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의 패권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권력 투쟁을 그린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