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과 결별→'13살 연상' 캐나다 전 총리와 열애? [엑's 해외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과 결별→'13살 연상' 캐나다 전 총리와 열애? [엑's 해외이슈]

속보
美언론 "미네소타서 연방요원 총격 당한 남성 사망"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올랜도 블룸과 결별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케이티 페리가 뜻밖의 인물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미국의 타블로이드지 TMZ는 29일(이하 현지시간) 오전 케이티 페리가 쥐스탱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와 데이트를 즐겼다며 이들의 열애설을 단독보도했다. 1984년생인 케이티 페리는 만 41세가 되며, 쥐스탱 트뤼도는 1971년생으로 만 54세가 된다.

이들이 입수한 사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다. 공교롭게도 케이티 페리는 지난 22일부터 캐나다에서 자신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he Lifetimes Tour'를 진행 중이며, 몬트리올 공연은 30일 진행된다.

앞서 지난달 25일 미국 US위클리 등 다수 매체는 케이티 페리가 10여년 간 열애해온 올랜도 블룸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과 가까운 소식통은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사이가 나쁜 건 아니"라며 "현재로서는 갈등 없이 원만한 상황이다. 케이티는 물론 속상해하지만, 또 한 번 이혼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안도하고 있다. 이혼은 그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였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딸 데이지 도브 블룸은 케이티 페리의 집이 있는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에서 공동 육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케이티 페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