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종연PD, 이세돌, 규현, 강지영, 윤소희, 세븐하이, 이승현, 정현규, 최현준, 츄, 김하린, 박상연, 손은유, 티노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
28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세돌은 '직장인들2' 게스트 출연을 확정하고 8월 초 녹화를 앞두고 있다. 즉흥적으로 벌어지는 개그 콩트가 핵심인 '직장인들2'에 등장해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분량은 8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인공지능(AI) '알파고'와의 바둑 대전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바둑기사 이세돌은 2019년 은퇴했다. 이후 지난 5월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며 예능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기발한 전략과 우승을 향한 집념을 토대로 판도를 뒤흔드는 '키 플레이어'로 활약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방송가 활동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6월에는 MBC 라디오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나서며 생애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도 게스트로 등장해 솔직한 매력을 전한 바 있다. 이번 '직장인들2'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직장인들2'는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리즈의 인기 코너 'MZ오피스' 스핀오프 콘텐트다.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직장인들의 생존기를 그린 오피스 코미디 쇼다. 대표 역 신동엽 등이 매회 달라지는 게스트들과 함께 엉망진창 사무실 풍경을 담는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신동엽과 이수지는 지난 5월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에서 방송 부문 남녀 예능상을 나란히 받기도 했다.
시청자의 호평과 각종 수상 성과에 힘입어 지난 3월 종영한 시즌1을 마친 후 빠른 속도로 시즌2를 내놓게 됐다. 새 시즌은 8월 9일 첫 공개 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