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GD 열애설 주인공' 이주연, 솔직 고백…”놀만큼 놀고 남자 다양하게 만나봤다" ('돌싱포맨')

OSEN
원문보기

'GD 열애설 주인공' 이주연, 솔직 고백…”놀만큼 놀고 남자 다양하게 만나봤다" ('돌싱포맨')

서울맑음 / -3.9 °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주연이 남자를 다양하게 만나봤다고 고백했다.

22일 전파를 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최진혁 X 박기량 X 이주연 X 신규진이 등장했다.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가 아빠 때문이라는 이주연은 “몇 년 전만 해도 ‘결혼할 때가 되지 않았냐’고 하셨는데, 이제는 ‘차라리 이혼할거면 하지 말아라’(하셨다)”라고 밝혀 돌싱포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대한민국 치어리더계의 전설이라 불리는 박기량은 부산의 딸’이라고. 박기량은 방송에서 사투리를 쓰려면 잘 나오지 않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주연은 남자를 사귀는 기준에 대해 ‘내가 저 사람하고 키스를 할 수 있을까’라고. 이주연은 키스로 남자친구와 헤어진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주연은 “너무 안 맞았다. 키스도 안 맞고”라고 말하자, 최진혁은 이주연의 입을 막고 “그만 말해”라고 장난스럽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놀만큼 놀아봤다는 이주연은 “여러 사람을 만나고 싶지 않다. 다양하게 만나봤다”라며 풍부한 연애 경험을 언급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