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보검, '남친룩'의 정석→태극기 패치로 완성한 '꾸안꾸'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박보검, '남친룩'의 정석→태극기 패치로 완성한 '꾸안꾸'

속보
푸틴 "나토에 속았다…확장 않겠단 약속 어겨"

(MHN 이민주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이 일상과 촬영장에서 선보인 캐주얼 스타일로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박보검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공개된 사진과 근황에 따르면 박보검은 화이트 바탕의 트랙수트에 태극기 패치와 'Team Korea' 레터링이 돋보이는 애슬레저룩으로 해변을 배경으로 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단정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과 애국적인 상징이 결합된 이번 스타일은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공개된 사진에서는 올리브그린 항공 점퍼와 MA-1 스타일 재킷 등 카키 계열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밀리터리 무드의 꾸안꾸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기본 흰 티셔츠나 블랙 티셔츠 등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광택감이 느껴지는 재킷 소재는 겨울철에도 포인트 요소로 작용했다.

루즈핏 실루엣의 항공 점퍼는 전체적인 체형을 슬림하게 보이게 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여 일상과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모두 안정감 있는 룩을 완성했다.




헤어는 내추럴한 볼륨펌부터 사이드 파트까지 촬영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됐고, 메이크업은 생얼 느낌을 살린 내추럴 톤으로 청량한 이미지를 유지했다.

다른 배우들과의 셀카에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남친짤'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박보검은 KBS2 예능'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MC로 활약 중이다.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사진=박보검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