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우진, 감성 무대로 시청자 사로잡아…디시트렌드서 데뷔 기념 이벤트 관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최우진, 감성 무대로 시청자 사로잡아…디시트렌드서 데뷔 기념 이벤트 관심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와 전쟁 배제하지 않아" NBC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최우진이 지난 10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춘몽가(春夢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곡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로 구성돼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우진은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절제된 무대 매너와 여유 있는 표정으로 몰입감을 이끌었다. 특히 '이리저리 따지지도 말고'라는 가사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관객의 공감을 얻었다.

무대 위에서 그의 목소리는 조명과 조화를 이루며 곡의 서정적인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그는, 단순한 출연을 넘어 뚜렷한 존재감을 남겼다.

해당 방송에서 '춘몽가'는 19위를 기록했다. 순위권 진입과 동시에 최우진은 자신만의 색깔을 분명히 각인시켰으며, 방송 이후 팬들은 "역시 최우진답다", "목소리 너무 따뜻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최우진의 데뷔일인 8월 18일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시작되어 8월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팬들이 가수의 시작을 함께 되새기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22일 오후 5시 기준, 팬들의 응원으로 400 하트가 모였으며, 이는 꾸준한 지지의 일부를 보여준다. 그러나 이벤트 내 댓글은 아직 등록되지 않아 팬들의 활발한 참여와 관심이 더욱 요구된다. 디시트렌드 기념 탭은 최우진의 데뷔를 축하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소중한 창구가 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