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최대 레벨 90으로 확장, 와우 클래식에 '판다리아' 열렸다

게임메카
원문보기

최대 레벨 90으로 확장, 와우 클래식에 '판다리아' 열렸다

속보
李대통령 "국정운영 철학·비전 중심에 언제나 국민 둘 것"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이하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이 22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됐다.

유저들은 고대 왕국 판다리아를 탐험하며 잊힌 금고의 심장부에서 보물을 손에 넣고, 오랜 세월 파묻혀 있던 악으로부터 판다리아를 수호해야 한다. 신규 클래식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지역과 던전, 공격대를 즐기고 플레이어 간 전투(PvP)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판다리아의 불가사의에 깊이 뛰어들 수 있다.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 사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된 신비한 신종족 판다렌으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둘 중 하나를 선택해 판다렌의 땅에서 벌어지는 갈등에 뛰어들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수도사'도 추가됐다. 풍운 수도사는 파괴적인 공세로 적을 처단하고, 운무 수도사는 영적인 힘으로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아울러 양조 수도사는 굴하지 않는 힘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볍게 떨쳐내는 것이 가능하다.

레벨 상한 또한 90레벨로 확장됐다. 90 레벨에 이르기까지 매 단계마다 새로운 특성을 얻으며, 특성 계통 또한 광범위하게 개편되었다.

신대륙에서는 레벨 단계 진행에 따라 유랑도(1~10 레벨)부터 비취 숲(85~86 레벨), 네 바람의 계곡(86~87 레벨), 크라사랑 밀림(86~87 레벨), 쿤라이 봉우리(87~88 레벨), 탕랑 평원(88~89 레벨), 공포의 황무지(89~90 레벨), 그리고 영원꽃 골짜기(90 레벨)까지 다양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아울러 6종의 신규 판다리아 던전과 4종의 개편된 영웅 던전, 3종의 새로운 공격대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 간 전투(PvP) 12시즌 시작과 함께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투기장 및 신규 전장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농장에서 농작물을 심고 수확하며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태양노래 농장, 애완동물 대전, 시나리오, 도전 모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