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라이프케어 브랜드 '슈어케어' 통해 EAP 서비스 출시
이미지=비즈인사이트 제공 |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글로벌 라이프케어 컴퍼니 '비즈인사이트'가 수년간 구축한 글로벌 의료케어 서비스의인프라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멘탈케어 서비스를 런칭, 국내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EAP는 근로자지원프로그램(Employee Assistance Program)의 약자로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멘탈케어 서비스다. 비즈인사이트는 컨버전스 라이프케어 브랜드인 '슈어케어(SureCare)'를 통해 EAP 멘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슈어케어 EAP' 서비스는 고객사 임직원들에 대한 심리검사 및 해석 상담, 조직 심리진단, 개별 심리상담, 케어 프로그램 등의 멘탈케어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종합 서비스뿐만 아니라 심리검사 및 조직진단 서비스만 별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비즈인사이트는 2023년부터 EAP 멘탈케어 서비스의 국내 출시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해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
온오프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5년 7월 기준 전국 총 657개의 심리상담센터 및 2743명의 전문 자격을 갖춘 심리상담사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EAP 멘탈케어 서비스 전용 시스템을 웹(Web)과 앱(App)으로 동시 개발해 각 고객사에 전용 서비스 페이지를 제공하게 된다.
EAP 멘탈케어 서비스와 함께 △전문의 건강상담, 만성질환 관리 등 임직원 건강관리 헬스케어 서비스 △해외 파견자 대상 항공 의료 이송, 여행자 보험 등 의료∙보안 지원 글로벌케어 서비스 △보험 대리점 라이선스 기반의 마케팅보험, 정책보험 및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서비스 △쇼핑케어, 펫케어, 오토케어, 나들이케어 등 다양한 영역의 멤버십 기반 일상케어 서비스 등 당사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 및 연계해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슈어케어 EAP 멘탈케어 서비스 및 각종 연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 및 비즈인사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인사이트 박동주 이사는 "당사는 글로벌 라이프케어 브랜드인 플라잉닥터스를 통해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의 글로벌 의료케어 서비스를 수년간 안정적으로 제공한 기업으로 지난 10여년간 쌓인 노하우를 고도화해 국내 EAP 멘탈케어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멘탈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케어 서비스를 결합 및 연계해 이용할 경우 임직원들에게 보다 넓은 영역의 다양한 케어 서비스 혜택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올해 '슈어케어 EAP'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사에는 서비스 런칭 첫해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멘탈케어 및 토탈 컨버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인사이트는 2007년 설립된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차별화된 컨버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해 오고 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과 재무 안정성을 기반으로 국내 및 세계 시장에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