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3일간 진행
롯데온은 18일 ‘엘데이(L.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데이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이뤄진다.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의 여러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는 날이다.
먼저 21일에는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서울·월드, 시그니엘 부산, 엔제리너스, 롯데월드, 롯데웰푸드 등 주요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전지적 독자시점’ 관람권을 2000장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 등을 통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21일에는 8000원에서 최종 할인된 가격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과 협업해 선보이는 ‘라세느 뷔페’ 식사권(서울·월드점)은 주중과 주말 모두 최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는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정상가 5600원에서 약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드립백 원두 세트 역시 300개 한정 수량을 특가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오전 11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여름철 인기 상품도 대폭 할인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등이다.
7월 엘데이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롯데칠성에서 ‘오트몬트 프로틴 제로슈거 250ml’ 18팩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고단백·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 있는 구성으로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김은수 롯데온 엘타운팀장은 “엘데이는 롯데 계열사와 함께 일상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영화, 외식, 쇼핑, 레저 등 다방면에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