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계탕을 이 가격에?" 배민 B마트, ‘초복 초특가’ 할인전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삼계탕을 이 가격에?" 배민 B마트, ‘초복 초특가’ 할인전

속보
코스피 4,800선 첫 돌파...사상 최고치 또 경신
초복 인기상품 300여개 최대 59% 할인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초복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복날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민B마트, 20일까지 ‘초복 초특가’ 행사 진행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 20일까지 ‘초복 초특가’ 행사 진행 (사진=우아한형제들)


행사는 여름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고객들이 여름철 자주 찾는 식품 300여 개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삼계탕 등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 등 복날 인기 상품을 최대 59% 할인한다.

특히 삼계탕 조리에 많이 쓰이는 하림 생닭 6호(500g) 2마리를 4890원 특가에 판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총 7000원 상당의 쿠폰팩(4000원·3000원)을 제공한다.

현재 배민B마트에는 초복맞이 신선식품 외에도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배민이지’의 우유, 과자, 커피 등 10여 개 제품을 990원 균일가에 판매 중이다. 또, 소비자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즉석밥, 삼겹살, 계란, 라면 등 반복 구매가 많고 가격 민감도가 높은 핵심 장보기 상품 250개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이번 초복 행사는 삼계탕과 같은 여름철 인기음식을 더욱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더운 여름 어디서든 1시간 내 배달 받을 수 있는 B마트를 통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