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권상우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하루 전 초대…안 오려 했다"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권상우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하루 전 초대…안 오려 했다"

서울맑음 / 1.0 °
권상우가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권상우가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배우 권상우가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17일 김준호 김지민 유튜브 채널에는 '눈부셨던 하루. 축하 메시지 모음.zip'이라는 제목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유재석, 김대희, 이수근, 신봉선, 유세윤, 장동민 등 코미디언을 비롯해 가수 이상민, 김종국, 김종민, 에일리, 로이킴, 세븐, 배우 이다해, 차태현, 정준호, 아나운서 한석준 등의 결혼 축하 멘트가 담겼다.

이 중 눈길을 끈 건 배우 권상우의 축사. 권상우는 "김준호씨는 대전 충남고등학교 1년 선배인데 오늘 결혼한다는 소식을 어제 전화해서 (알려줬다). 어제 초대했다. 안 올까 하다가 동문이라 이렇게 왔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아주 좋은 결혼식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김준호 김지민은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사실 일요일이라 공연이나 행사가 있어 못 오시는 분이 많다. 비도 오는데 직접 와 주셔서 감사하다. 진심으로 살면서 보답하겠다"면서 감사를 표했다.


김준호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1200명 하객 축하 속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 1부 사회는 김준호 절친 가수 이상민이, 2부는 코미디언 변기수와 홍인규가 맡았다. 축가는 가수 거미, 변진섭, 쌍둥이 코미디언 이상호 이상민이 함께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