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우즈, 컴백때마다 두배씩 성장하는 괴물신인…초동판매량 또 '자체최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나우즈, 컴백때마다 두배씩 성장하는 괴물신인…초동판매량 또 '자체최고'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초동 판매량에서 자체 최고를 기록하면서 폭발적인 상승세를 증명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은 16일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에서 15만 833장을 기록했다. 전작 '노웨어'에 이어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초동 판매량이 두 배씩 상승하는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고 있다.

지난해 4월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로 데뷔한 나우즈는 당시 4만여 장의 초동 판매량을 올렸고, 같은 해 8월 공개한 두번째 싱글 '노웨어'는 7만 6000여 장을 기록했다. 나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초동 10만 장의 장벽을 뛰어넘고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가 데뷔 1년 만에 발매한 첫 미니앨범 '이그니션'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았다. 나우즈만의 색으로 표현한 청춘의 다양한 모습을 탄탄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나우즈는 청량한 청춘 무드를 담아낸 선공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나우즈만의 감성 록 스타일을 보여준 타이틀곡 '에버글로', 팬쇼케이스 무대 영상을 공개한 거칠고 뜨거운 분위기의 수록곡 '프로블럼 차일드 (문제아)'까지 폭넓은 음악 장르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나우즈는 새 앨범 타이틀곡 '에버글로'와 수록곡 '프로블럼 차일드 (문제아)'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