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인지, 디시트렌드에서 생일 축하받는 '백만불짜리 스윙' 주인공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전인지, 디시트렌드에서 생일 축하받는 '백만불짜리 스윙' 주인공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전인지가 2025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본선 진출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출처=전인지 프로 개인 SNS

출처=전인지 프로 개인 SNS


전인지는 지난 11일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4오버파를 기록해 컷 통과 기준인 2오버파에 1타가 모자라며 공동 75위에 그쳤다. 첫날 1언더파로 좋은 출발을 보였지만, 둘째 날의 보기가 연속돼 흐름을 잃었다. 특히 13번홀에서의 보기와 14번홀 더블보기가 결정적이었다.

에비앙 챔피언십은 전인지가 2016년 우승을 차지했던 메이저 대회로, 이번 컷 탈락은 2015년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최근까지 메이저 대회 3연속 컷 통과 기록을 이어오던 전인지에게는 아쉬운 결과로 남았다.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전인지의 생일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기간은 오는 8월 7일까지며, 기념일은 전인지 프로 생일인 8월 10일이다. 팬들의 응원으로 16일 오후 3시 20분 기준 600 하트가 모였으며, "백만불짜리 스윙 전인지프로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이벤트 상단에 게시되어 있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팬들의 댓글은 아직 등록되지 않은 상태다. 많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축하 메시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