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기념 업데이트…바캉스 캠페인 전개

스포츠W 주가람
원문보기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기념 업데이트…바캉스 캠페인 전개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주가람]

[SWTV 주가람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동료 ‘[FUG의 간부] 하유라’ ‘[자하드의 공주] 가람’이 등장하고, 여름맞이 바캉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SSR+ 등급의 ‘[FUG의 간부] 하유라’는 원작에서 어머니를 잃고 복수를 위해 FUG에 들어간 인물로, 게임에서는 아군 전체의 생존을 책임지는 버프형 서포터로 설계됐다. 또 XSR+ 등급의 ‘[자하드의 공주] 가람’은 쌍둥이 언니를 죽인 ‘미친 공주’라는 오명을 안고도 가문을 위해 묵묵히 살아가는 캐릭터로,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바캉스 캠페인 ‘그 여름날의 바캉스’는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과 교환소 콘텐츠를 통해 ‘레볼루션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또 오는 8월13일까지 최고 인기 이벤트 가운데 하나인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SSR+ 등급 동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주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외 ▲2주년 기념 배경 ▲레볼루션 초기화 티켓 ▲[가주] 트로이메라이 의상(인기 투표 1위 동료의 특별 의상) ▲2주년 OX 퀴즈 등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