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지현 더 트롯쇼 1위 차지하며 신곡 '녹아 버려요'로 컴백 성공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지현 더 트롯쇼 1위 차지하며 신곡 '녹아 버려요'로 컴백 성공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박지현이 신곡 '녹아 버려요'로 SBS Life '더 트롯쇼' 1위에 올랐다. 지난 14일 방송된 '더 트롯쇼'에서 박지현은 김희재의 '바랑', 이찬원의 '하늘 여행'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총점 11093점을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

박지현(출처=SBS Life, SBS M '더트롯쇼')

박지현(출처=SBS Life, SBS M '더트롯쇼')


박지현은 실시간 투표 2000점, 음원 및 소셜 미디어 점수 3593점, 방송 및 사전 투표 점수 5500점을 얻으며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른 박지현은 트로트 대세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이날 방송에는 박지현을 비롯해 고정우, 곽영광, 김용임, 김의영, 박성온, 박지후, 방울자매, 송민준, 안성훈, 양지은, 유지우, 이대원, 이미리, 정서주, 최수호, 한혜진, 홍지윤 등 트롯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더 트롯쇼'의 차트는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로트 장르 곡을 대상으로 하며, 사전 투표는 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된다. 실시간 투표는 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가능하며, 음원, 방송, 투표, 소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3주 연속 1위에 오를 경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Life에서 생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