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BTS 진, 암스테르담 팬콘서트 라이브 뷰잉으로 만난다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BTS 진, 암스테르담 팬콘서트 라이브 뷰잉으로 만난다

속보
한국연극배우협회 "윤석화 별세 사실아냐"…정정·사과
방탄소년단 진(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진(빅히트뮤직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공연이 스크린으로 찾아온다.

오는 8월 1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Ziggo Dome)에서 개최되는 방탄소년단 진 팬콘서트 '#런석진_에피소드. 투어 인 암스테르담'(#RUNSEOKJIN_EP.TOUR in AMSTERDAM)이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을 진행한다.

라이브 뷰잉은 수많은 관객이 하나의 장소에 모여 콘서트나 스포츠 경기 등을 함께 관람하는 중계 서비스다.

암스테르담 공연은 지난 6월 고양을 시작으로 총 9개 도시를 순회한 팬콘서트 투어를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라이브 뷰잉까지 더해져 전 세계 아미(팬덤명)들이 함께 현장의 감동을 나눌 수 있게 됐다.

암스테르담 공연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는 시차로 인해 딜레이 중계를 한다. 국내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멀티플렉스 3사에서 상영된다.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시작된다.

진은 지난 12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런석진_에피소드.투어 인 재팬' 공연을 라이브 뷰잉으로 생중계해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난 바 있다.


한편 진은 오는 18~1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북미 팬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