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군백기 끝난 아이콘 김진환, 31일 솔로 컴백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군백기 끝난 아이콘 김진환, 31일 솔로 컴백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사진 | 143엔터테인먼트

사진 | 143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소집해제 후 첫 컴백에 나선다.

김진환은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스케줄러를 오픈하고 컴백을 확정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진환은 오는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사진과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김진환은 이번 앨범 ‘207’과 동명의 타이틀인 일본 투어 포스터를 오픈해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컴백의 연장선으로 이어질 투어를 향해서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김진환은 2023년 첫 번째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 문)’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그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채운 음악을 선보이며 아이콘의 메인보컬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휘, 올라운더 면모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를 마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그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 서울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긴 공백기가 무색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김진환의 ‘207’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