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피자헛, 신메뉴 출시 기념 계이득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노희준
원문보기

피자헛, 신메뉴 출시 기념 계이득 이벤트 진행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오븐에 구운 윙봉부터 바삭한 팝콘치킨까지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한국피자헛이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신제품 치킨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치킨 사이드 메뉴는 △달콤 짭짤한 소이갈릭 소스를 입혀 오븐에 구운 ‘소이갈릭 윙봉’, △달콤한 양념에 크리미한 마요소스를 더한 ‘슈프림양념 소이윙봉’과 △‘슈프림양념 순살치킨’, △한 입에 쏙!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한 ‘팝콘치킨’ 등 총 4종이다. 메뉴는 모두 2조각, 4조각, 8조각의 구성으로 출시돼 원하는 양을 선택할 수 있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1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복날 기념 계이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룰렛 이벤트를 통해 소이갈릭 윙봉, 슈프림양념 치킨 등 신제품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동일한 기간 동안 신메뉴와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슈프림 치킨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세트는 수퍼슈프림 피자(M/L)와 슈프림양념 치킨(4조각 또는 8조각),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며 포장 시 최대 29%, 배달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메뉴 4종 중 팝콘치킨은 피자헛 온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