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조정석 합류로 시즌2 초고속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조정석 합류로 시즌2 초고속 컴백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출처=쿠팡플레이

출처=쿠팡플레이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현봉식, 차정원, 심자윤 등 출연진과 조정석을 새롭게 합류하여 시즌2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오는 8월 9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며, 역대급 오피스 코미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장인들'은 DY기획의 신동엽을 필두로 'MZ미'를 추구하는 AZ 부장 김민교, 당당한 돌싱녀 과장 이수지, '샌드백 주임' 김원훈, 후배들의 군기반장으로 돌아온 사원 지예은, 84년생 독보적 비주얼의 신입 대리 현봉식, 선배도 놀라게 만드는 능력캐 신입 차정원(카더가든), 열정 넘치는 프로 신입러 심자윤(STAYC 윤) 등 8인의 출연진이 직장인으로 완벽 변신하여 웃음을 선사한다. 조정석은 첫 화 게스트로 합류하여 신선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그는 안정된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며, DY기획 식구들과의 티키타카와 애드리브 대폭발로 기대감을 높인다.

'직장인들'은 찐직장인들의 출근 풍경부터 회식 후폭풍, 점심시간 풍경, 퇴근 눈치 싸움, 강제 야근 불만, 불편한 회식 문화 등 리얼한 직장 문화로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시즌 1 첫 화부터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했으며, 공개 2주 차에 시청 경험률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다.

본캐와 부캐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출연진들의 현란한 애드리브와 스타 게스트들의 리얼한 반응, '웃참주의보' 발령을 내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출연진들과 게스트들의 신기한 광경은 기존 오피스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코미디 장르 탄생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에서는 어떠한 직장 문화 풍경을 웃음 킥으로 담아낼지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