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27일까지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 팝업스토어가 오픈되는 가운데 7월 20일에는 김선혜 성우의 팬사인회가 예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선혜 성우는 2000년 CJ ENM에 입사(투니버스 성우극회 4기)해 데뷔한 이래, 날아라 호빵맨의 짤랑이, 또봇 V의 강태양,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의 웨다, 학교괴담의 마리아, 캐치 티니핑의 믿어핑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해 왔다.
특히 21년째 명탐정 코난의 주인공 '코난' 목소리를 맡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성우다. 최근에는 성우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 '펜트하우스3', '마녀의 게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현재는 12월 중 방송 예정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데뷔 25주년인 올해, 한국 성우 최초로 일본 NHK 진출 등의 활약하고 있으며 본인의 유튜브 채널 김선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BIAF 팝업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굿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교환티켓이 증정되며, 7월 20일 당일, 사인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단, 참여 인원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탐정 코난은 물론, 다양한 애니메이션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굿즈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5)은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