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칠린, 과즙미 터지는 역대급 비주얼…'와일드 체리' 비주얼라이징 티저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아이칠린, 과즙미 터지는 역대급 비주얼…'와일드 체리' 비주얼라이징 티저 공개

속보
미증시-금속 가격 하락에 비트 한때 9만5000달러 붕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컴백을 앞둔 그룹 아이칠린(이지·지윤·재키·주니·채린·예주·초원)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1일과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 네 번째 미니앨범 '와일드 체리' 비주얼라이징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영상은 강렬한 레드 컬러에 알록달록한 과일을 배경으로 아이칠린의 눈부신 비주얼을 차례로 보여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상큼 발랄한 과즙미를 온몸으로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는 어두운 공간 속 '와일드 체리'가 새겨진 스크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당찬 포즈를 취하는 아이칠린의 모습이 담겼다. 여름에 걸맞은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힙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칠린은 앞서 지난 2일 '와일드 체리'의 선공개곡 '글래스 하트'를 발표, 비록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내 안에서 분명히 느껴지는 투명한 힘을 믿으며 끝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오는 16일과 17일에는 '와일드 체리'의 다채로운 무드를 담은 콘셉트 사진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여름 요정으로 돌아오는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