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효섭, 박보검과 감성 듀엣…'전지적 독자 시점' 기대감 더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안효섭, 박보검과 감성 듀엣…'전지적 독자 시점' 기대감 더해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안효섭이 KBS 2TV '박보검의 칸타빌레' 무대에 올라 음악과 연기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출처=KBS 2TV ‘박보검의 칸타빌레’

출처=KBS 2TV ‘박보검의 칸타빌레’


지난 11일 방송에서 안효섭은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관련 비하인드와 함께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안효섭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Soda Pop'이 흐르는 무대에 등장해 열기를 더했으며, 보이스 액팅에 얽힌 이야기를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효섭은 오는 23일 개봉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데뷔 1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어 사우전드 이어즈', '흰수염고래' 등 감성적인 곡들을 직접 부르며 배우를 넘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그는, '흰수염고래'를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고, '어 사우전드 이어즈'에 얽힌 팬미팅 이야기도 공개했다. 박보검과 함께한 '내 눈물 모아', '감사' 등 합동 무대는 따뜻한 호흡으로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박보검의 피아노와 안효섭의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는 음악 이상의 감동을 전하며 현장을 물들였고, 관객은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안효섭은 "음악은 힘들 때 늘 함께하는 친구 같은 존재"라며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고, 박보검은 "음악이라는 공통점이 우리를 이어준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