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이벤트 진행…"커피부터 치킨까지 받아 가세요"
/사진=삼성증권 |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계좌에서 ETF(상장지수펀드)에 정기적으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퇴직연금 ETF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퇴직연금 ETF 모으기는 원하는 종목을 선택해 정기적으로 자동 매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DC(확정기여형)과 IRP(개인형퇴직연금) 계좌에서 매일, 매주, 매달 특정일에 원하는 금액과 수량만큼 주식을 꾸준히 매수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연금투자자들이 국내 ETF와 리츠를 이용해 은퇴자산관리에 더욱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다고 기대했다.
삼성증권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퇴직연금 ETF 모으기 내에 연금고객 맞춤형 순위 정보도 제공한다. 퇴직연금 계좌에서 인기 있는 ETF와 삼성증권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ETF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수익률, 매수량, 연령별 정보뿐 아니라 연금 자산 상위 10% 고객이 연금계좌에서 가장 많이 보유한 ETF, 배당 많이 주는 ETF 등 다양한 순위 정보를 활용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데 참고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 대상으로 퇴직연금 ETF 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퇴직연금 ETF 모으기 서비스 가입 후 1회 모으기 달성 시 커피 쿠폰, 5회 모으기 달성 시 아이스크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모으기 체결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삼성증권 퇴직연금 ETF 모으기 서비스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이나 삼성증권 지점을 통해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김근희 기자 keun7@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