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퍼마켓(PROPER MARKET) 매마샐(매일 마시는 샐러드) |
건강한 식품과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퍼마켓에서 내 몸을 위한 과일 채소를 1팩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음용형 샐러드를 출시했다.
프로퍼마켓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매마샐(매일 마시는 샐러드)'을 7월 14일부터 2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주문 판매를 시작한다.
일반 주스처럼 가볍지만 즙과 과육을 신선하게 담은 매마샐(매일 마시는 샐러드) 한 팩에는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40~50kcal의 부담 없이 가벼운 칼로리로 다이어트나 식단 관리 중에도 마실 수 있다.
특히 90일간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파르퇴르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해,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실용성을 더했다.
매마샐은 사과·케일·브로콜리·양배추 등의 녹색 채소 중심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스키니그린'과 블루베리·비트·석류 등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과일 중심으로 만든 '포에버영' 두 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프로퍼마켓 관계자는 "건강은 어렵고 복잡한 것이 아니라, 매일의 루틴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져야 한다"라며 "매마샐이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쉽고 간편한 건강한 선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매마샐 선주문 구매자에게는 최대 40% 할인, 한 박스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도서, 산간지역 제외), 마일리지 2배 적립(공식 온라인몰 회원 전용)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은 프로퍼마켓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7월 14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