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셀러 경쟁력 강화" 메이크샵, 파워리뷰 요금제 개편

파이낸셜뉴스 강경래
원문보기

"셀러 경쟁력 강화" 메이크샵, 파워리뷰 요금제 개편

속보
공수처 "민중기 수사 대상 아냐…파견 검사 공범으로는 가능"

[파이낸셜뉴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판매자(셀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샵은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파워리뷰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을 폐지했다. 대신 월 5만원(부가세 별도)에 5GB 용량을 제공하는 파워리뷰 프로 타입을 출시했다.

기존 메이크샵 프리미엄 고객은 파워리뷰를 월 용량 1GB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개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워리뷰 특징은 △고객들의 간편 리뷰작성 △리뷰 작성 안내 메시지 발송 △적립금 자동 지급 기능 △쉬운 리뷰 관리 △경쟁사 대비 저렴한 요금 등을 지원한다.

많은 소비자가 리뷰를 확인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리뷰 솔루션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꼭 필요한 서비스다. 쇼핑몰 셀러는 리뷰 서비스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도 있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무료버전부터 합리적인 프로 요금제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메이크샵 플랫폼에 입점한 셀러들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샵 #요금제 #커넥트웨이브 #파워리뷰 #통합솔루션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