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썸머 스페셜 미식 페스타 개최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썸머 스페셜 미식 페스타 개최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미식 축제를 선보인다.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은 오는 8월 24일까지 ‘썸머 스페셜 미식 페스타(Summer Special Gourmet Festa)’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식 페스타는 지하 2층 야외 수영장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수영장 이용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했다. 특히 썸머 스페셜 플레이트를 중심으로 바질 새우 알리올리오, 국물 떡볶이, 치킨 세트, 샌드위치&감자튀김 등 여름을 담은 플레이팅 메뉴들이 제공된다.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 관계자는 “사시사철 적정온도 33도에 맞춰진 야외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바로 이어지는 테라스에서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구성이 이번 페스타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무더운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형 식도락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키즈룸 투숙 고객에게는 전 메뉴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룸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키즈 전용 객실 고객은 수영장 테라스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객실 내로 배달받아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로 올여름 가볼만한 곳으로 떠오른 호텔 중에서도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호텔 측에 따르면 행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올해는 6월 27일부터 6월 29일, 7월 4일부터 6일, 7월 11일부터 8월 24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7월18일~8월16일까지(17:30~20:30) 여름 성수기기간 동안 호텔 야외공간에서 BBQ와 푸드트럭5대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간헐적으로 펼쳐진다. 공연일정은 호텔 공식홈페이지에 사전 공지될 예정이다.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 관계자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머무는 재미를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지역 미식 호텔로서의 면모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은 이번 미식 페스타 외에도 키즈풀&조식 패키지, Cool Vacation 등 여름맞이 다양한 기획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