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설경구, 1인 기획사 액터스99 설립 "기분 묘해…응원해달라"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원문보기

설경구, 1인 기획사 액터스99 설립 "기분 묘해…응원해달라"

속보
민주 김병기, 원내대표직 사퇴..."국민 상식·눈높이에 부족했다"
배우 설경구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설경구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설경구가 1인 기획사 액터스99를 설립했다.

10일 영화계에 따르면 설경구는 전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에서 동고동락한 매니저와 1인 기획사 액터스99를 설립하고 활동에 나섰다.

앞서 설경구는 12년간 함께했던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와 결별했다. 씨제스가 지난 4월 배우 매니지먼트를 종료하며 소속 배우들도 계약 해지 후 새 소속사로 떠났다.

설경구는 팬카페를 통해 액터스99를 소개하며 "제가 지었다. 씨제스에서 마지막 저와 현장 같이 했던 매니저와 현장 같이 하고 겉으로 보기엔 변한 건 없다. 새로운 마음은 아니지만 기분이 묘하다"고 밝혔다.

그는 "배우는 저 하나다. 앞으로 액터스99 배우로 진실되게 희로애락하면서 열심히 움직이겠다. 많이 응원해주시리라 믿는다. 정말 무서운 폭염 잘 버티고 견뎌달라. 저도 잘 버티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경구는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감독 변성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해당 영화는 제5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