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이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스타일과 표정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9일 나연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연은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화이트 카라 디테일이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끈다. 단정한 실루엣에 커다란 카라가 포인트 역할을 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스트레이트로 정돈된 긴 생머리는 깔끔함을 더했고, 글로시한 립과 핑크 톤 블러셔는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나연은 'THIS IS FOR' 문구가 새겨진 배경을 가르키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에서는 끈끈한 팀워크와 다정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마지막 컷에서는 거울 앞에서 동일 그룹 멤버 모모와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며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의도적으로 연출된 듯한 흐릿한 필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나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하는 여섯 번째 월드 투어를 오는 19일부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시작한다.
사진=나연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