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 세븐빌리언랩스 |
㈜세븐빌리언랩스의 캐릭터 스틸덕(STEEL DUCK)이 오는 23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배우 무대인사 상영회에 관객을 초대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리며, 스틸덕이 관객들과 콘텐츠를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스틸덕 공식 인스타그램(@steelduck_of)을 통해 진행된다. 응모는 7월 9일부터 17일까지고, 당첨자는 18일 발표한다. 당첨자 25팀(1인 2매)을 선정, 총 50명에게 영화 개봉일 영화 ‘전지적독자시점’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배우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나나, 신승호, 권은성의 무대인사도 이어진다.
특히 이번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는 스틸덕 캐릭터 중에서 ‘뮤직덕’을 찾아보는 특별한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스틸덕 관계자는 “콘텐츠를 함께 즐긴다는 건 단순한 경험을 넘어 새로운 즐거움을 나누는 일”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일상 속에서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틸덕은 지난 캐릭터 IP론칭 킥오프 행사에서도 영화 ‘자백’의 VIP 시사회로 이벤트를 한 바 있다.
STEELDUCK ® by 7BillionLabs |
한편, 스틸덕은 스틸 행성에서 온 다양한 개성의 스틸덕들이 등장하는 좌충우돌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선한 상상력과 감각이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와글와글 스퀘어 유니버스‘라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힙한 비주얼을 통해 스틸덕이 닿는 곳마다 색다른 방식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