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돌싱 16기 옥순, 엄마 된다 "단 한번에 기적 찾아와"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나는 솔로' 돌싱 16기 옥순, 엄마 된다 "단 한번에 기적 찾아와"

속보
김병기 배우자 경찰 출석…공천헌금 관여 의혹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옥순은 9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16기 옥순을 시작으로 지난 2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으며 진심으로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그 시간 속에서 저는 진한 인생의 감정들을 겪었고 다시 한번 더 '행복할 수 있다'는 마음을 믿게 됐다, 한 번의 아픔도 있었지만, 제 마음 한편에는 늘 예쁜 가정과 멋진 엄마에 대한 꿈이 자리하고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정말 감사하게도 저를 있는 그대로 온전히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 사랑이 단 한 번에 기적이 됐다, 저 임신했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매일 제 몸 안에서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다는 걸 느끼며 설렘과 감사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처음 그 소식을 들었을 때는 믿기지 않아 한참을 눈물로 하루를 보냈다, 기쁨, 감동, 놀람, 그리고 벅찬 감사 모든 감정이 한꺼번에 밀려와서 그날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했다.

옥순은 "앞으로는 초보 엄마로서의 이야기도 함께 나누자, 우리 더 감사한 마음으로 예쁘게 살아가자"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옥순은 지난 2023년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이끈 출연자다. 방송 이후 ENA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에 출연했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관련 제품을 광고하는 인플루언서 활동 중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