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농협 NH Charge, 전기차 충전기 100기 돌파 기념 사은행사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농협 NH Charge, 전기차 충전기 100기 돌파 기념 사은행사 진행

속보
새벽 송파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불…2명 심정지 이송
[최연지 기자]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농협 경제지주는 전기차 충전소 브랜드 'NH Charge'의 전국 충전기 100기 설치 돌파를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NH Charge 충전소에서 누적 1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농협하나로마트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NH Charge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매주 화요일'하나로마트앱'을 통해 지급한다. 당첨자 2천 명 달성 시 조기 종료된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NH Charge는 고객들의 편리한 충전 서비스 이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충전소를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충전 네트워크를 빠른 시일 내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농협 전기차충전소 NH Charge는 지난해 9월에 쉽고 편리한 원스톱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 친환경 에너지 플랫폼'을 목표로 출범해 현재 전국 56개소 110기 충전기를 운영 중이다.

한편 농협 경제지주가 최근 이어지는 폭염으로 축산농가 피해 우려가 커짐에 따라 8일 충북 청주의 축산 농가를 방문해 긴급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후에도 피해 최소화를 위한 지원책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