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매체 “피부과 수준 신뢰성 가진 K-뷰티 제품 인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등 소개…대폭 할인도 한몫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등 소개…대폭 할인도 한몫
미 뉴욕포스트 기자가 한국 뷰티 기업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 [뉴욕포스트 캡처] |
[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세계 최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연례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를 8일(현지시간)부터 여는 가운데 해외 주요 외신들이 K-뷰티 인기 제품들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
영국 인디펜던트는 ‘인디베스트(IndyBest)’라는 코너에서 이날부터 열리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K-뷰티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인디베스트는 뷰티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을 직접 다루는 코너다.
인디펜던트는 “아마존은 올해 프라임데이에서 뷰티 제품들에 대한 대폭적인 할인을 단행했다”며 “이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K-뷰티 제품들이 눈에 띄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 인디펜던트가 8일(현지시간)부터 시작되는 아마존 연례 할인 행사 ‘프라임데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한국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 기사 내용. [인디펜던트 캡처] |
매체가 소개한 한국 제품들 중에는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 ▷엘레미스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컬러 와우 드림코트 스프레이 ▷메이블린 뉴욕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세라비 하이드레이팅 클렌저 등이 있었다.
같은날 미국 뉴욕포스트도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한국 메디큐어의 제로모공패드를 꼭 구매해야할 제품으로 소개했다. 피붓결이나 모공 막힘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프라임데이에서 40% 가까이 할인 중이라는 이유에서다.
매체는 “필터 없이도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메디큐브의 제품이 적절하다”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는 피부과 수준의 신뢰성을 가진 K-뷰티 브랜드의 제품이며, 한 번의 문지름으로 각질 제거, 수분 공급, 피부 결 정돈을 동시에 도와준다”고 짚었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 해당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를 한층 더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어 더 고르게 파운데이션을 할 수 있다고 매체는 강조했다.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살리실산,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젖산 등 성분이 함유 돼있어서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욕포스트는 “K-뷰티는 오랫동안 과학과 감각적 경험을 융합하는 데 앞장서 왔고, 메디큐브는 그 교차점에 서 있는 브랜드”라며 “따라서 이번 할인은 단순히 ‘좋은 가격’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