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시영, 임신한 느낌"…둘째 임신 알아봤다 '성지글 재조명'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이시영, 임신한 느낌"…둘째 임신 알아봤다 '성지글 재조명'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 정권, 해외 테러 조직 지정"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둘째 임신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웹예능 출연분을 본 누리꾼이 임신을 예측하고 남긴 댓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달 23일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ENA 드라마 '살롱 드 홈즈' 홍보차 출연했다.

프로그램 특성 상 음주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지만, 이시영은 술을 즐긴다면서도 이날 마실 수 없다는 의사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이시영은 "제가 치료받는 게 있어서 술을 마실 수 없다. 술을 정말 좋아하지만 지금은 마시면 안 된다"고 밝혔다.

이에 한 누리꾼은 이시영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기 전인 7일, 영상 댓글에 "시영 님 뭔가 임신하신 것 같은 느낌이. 항상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은 이시영의 임신 소식이 알려진 뒤 재조명돼 "어떻게 아셨느냐", "얼굴만 보고 아시는 것이냐"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8일 "이혼한 전 남편 사이에서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히며, 이혼 후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기존에 냉동했던 배아를 이식받기로 결정하고 임신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시영의 남편 역시 한 매체를 통해 "둘째 임신에 반대한 것은 맞지만, 둘째가 생겼으니 아빠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은 현재 ENA '살롱 드 홈즈'에 출연 중이다. 해당 작품은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이시영은 태교에 집중하며 출산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