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구라가 보낸 '축의금 봉투' 공개한 박하나…"감사합니다" 손하트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김구라가 보낸 '축의금 봉투' 공개한 박하나…"감사합니다" 손하트

속보
비트코인 5% 급락, 8만9000달러도 붕괴
지난달 전 농구선수 김태술과 결혼한 배우 박하나가 방송인 김구라의 축의금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지난달 전 농구선수 김태술과 결혼한 배우 박하나가 방송인 김구라의 축의금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배우 박하나가 방송인 김구라 축의금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하나는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김구라가 전한 축의금 봉투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봉투에는 "서로가 사랑하는 게 보여서 보기가 좋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구라의 이름이 적혀있다.

박하나는 봉투 위로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가 하면 하트 이모지를 덧붙여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박하나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 2014년 MBC '압구정 백야' 주인공 백야 역을 맡아 열연해 주목받았다. 이후 드라마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슬플 때 사랑한다' '위험한 약속' '신사와 아가씨'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박하나는 지난달 21일 농구선수 출신 김태술과 결혼했다. 김태술은 서울 SK 나이츠, 안양 KGC인삼공사, 전주 KCC 이지스, 서울 삼성 썬더스, 원주 DB 프로미 등에서 포인트 가드로 활약했으며,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금메달 주역이기도 하다. 지난해 11월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감독으로 발탁됐으나, 지난 4월 경질됐다.


박하나 김태술 부부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김구라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MC로 활약 중이다.

오는 14일 방송에서는 비공개로 치러진 두 사람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김영옥, 안보현 등 배우들부터 코미디언 김민경 등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 팀, KBS1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팀과 '농구계 스타' 이관희, 하승진에 이어 김준일, 임동섭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