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산리오 덕후 올리브영으로"..콜라보 마라톤 행사 티켓 판매

머니투데이 조한송기자
원문보기

"산리오 덕후 올리브영으로"..콜라보 마라톤 행사 티켓 판매

서울흐림 / 7.0 °
9월 20일 개최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대표 이미지/사진=올리브영

9월 20일 개최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대표 이미지/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만큼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과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9월20일 1만5000명 규모로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이달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라톤 경기를 마련했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은 콜라보 굿즈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했다면, 9월에는 회원만을 위한 대규모 축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을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기념품에 활용한 캐릭터 이미지를 러닝 콘셉트로 특별히 제작했다. 여기에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를 증정하며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ID당 1명 참여 가능' 정책에 따라 중복 구매 건은 취소될 수 있다.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코스는 10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8만원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올리브영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