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24일 프리 론칭

뉴시스 오동현
원문보기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24일 프리 론칭

속보
뉴욕증시, 일제히 하락 마감…나스닥 0.5%↓
디즈니·픽사 인기 캐릭터 등장하는 캐주얼 전략 게임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조이시티는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를 오는 24일 한국 지역 프리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알라딘', '토이스토리', '인크레더블',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대표 캐릭터가 등장하는 MMO SLG(대규모 다중접속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로 디즈니 렐름 탐험, 타워 디펜스 등 PVE(이용자 대 게임환경)와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미스터 인크레더블', '잭 스패로우' 등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고유 캐릭터 '루민'과 기사단을 구성해 부패한 스컬지에 맞서 싸우게 된다.

조이시티는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한 소프트론칭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캐릭터 추가, 시즌별 테마 이벤트, 신규 전투 모드 등 서비스를 개선했으며, 한국 서비스에서도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조이시티는 프리 론칭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 시 게임 재화인 젬과 디즈니 기사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 기사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