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기념 마스터클래스 등 진행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기념 마스터클래스 등 진행

서울맑음 / 8.0 °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 보리스 이반 방한…브랜드 인지도 제고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게스트 바텐딩 및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 lez Byass)의 쉐리 위스키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신제품이 가진 특장점과 매력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게스트 바텐딩 행사는 '곤잘레스 비야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보리스 이반(Boris Ivan)이 함께한다. 게스트 바텐딩은 △홍대 바 디스틸(7월 8일) △압구정 키즈(7월 9일) △용산 바 노츠(7월 12일) 등 3개의 서울 주요 바에서 각각 하루씩 진행된다.

보리스는 행사 기간 동안 노마드를 활용한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며 바별로도 노마드 위스키를 재해석한 특별한 칵테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특별 시음회 및 마스터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노마드 브랜드·라인업 소개 △쉐리 캐스크 소개 및 쉐리 와인 시음 △노마드·노마드 리저브 10 비교 시음 △노마드 리저브 10 숙성 단계별 원액 시음 등 노마드 브랜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노마드 리저브 10’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향후 노마드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온, 오프라인을 망라한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