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11kg 감량' 박봄, 필터 의혹 종결…투애니원 멤버들이 재증명

OSEN
원문보기

'11kg 감량' 박봄, 필터 의혹 종결…투애니원 멤버들이 재증명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이 워터밤에 참석한 가운데 멤버 박봄의 필터와 보정 없는 미모가 공개됐다.

8일 씨엘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아름다운 서울 시티 시끄러운 음악소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 등 멤버들과 함께 워터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씨엘이 남긴 글은 투이니원의 ‘Can’t nobody’ 가사 중 하나로, 투애니원은 이날 처음으로 완전체로 워터밤에 참가해 뜨거운 무대를 펼쳤다.

무대에 오르기 전 투애니원은 스타일링을 뽐냈다.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을 선택한 투애니원은 히트곡들을 선사하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 가운데 눈길을 끈 건 박봄이다. 박봄은 그동안 사진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과도한 필터, 보정을 했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최근 필터를 쓰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사진 보정의 흔적이 포착되면서 다시 한번 의혹에 중심에 섰는데, 씨엘이 공개한 사진 속 박봄은 그동안 직접 공개했던 사진과 다를 바 없는 미모였다.

한편 투애니원은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했다. /elnino8919@osen.co.kr